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레이븐

액션RPG 레이븐 만랩 30에서 35로 업데이트

액션RPG 레이븐 만랩 30에서 35로 업데이트

 

 

3월에 출시되어 출시 하루만에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레이븐을 한달 정도 뒤에

차승원이 선전하는 CF를 통해 알게되어 4월부터 시작하게 된 레이븐..

 

겁내 달려서 나의 반고 캐릭터 레벨을 30 만랩을 찍었드만

깔끔하게 만랩 풀리고 35로 업데이트하는 이런 거지같은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발 온라인 할때도 만랩 찍었더니 바로 풀리더만 나의 이 저주가 레이븐까지 갈 줄이야...ㄷㄷㄷ

하지만 업데이트 된 덕분에 해안절벽지역이 추가되고 장비들도 점차 추가가 되고 있어

나중에는 악세사리도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레이븐하면서 기간업적은 꼬박꼬박 빼먹지 않고

모두 클리어했는데 요새는 일이 많아서 빼먹기 일쑤라는 ㅠㅠ

 

 

방어구가 거지라 세트를 맞추기 위해 다시금 달리고 있는

나의 불쌍한 캐릭터 반고, 결국 방어구는 버서커 세트가 진리였던..

 

 

 

캐릭이 거지라 모든 별을 획득하진 못했지만 차근히 맞춰서 필히 저 크리스탈 1000개를 받고 말겠다!!

 

 

 

 

 

 

 

 

 

 

 

 

 

 

 

 

PC방 창업, PC CAFE 인테리어, PC방 리모델링, PC방 게임, PC방 게임대회,

PC방과 레스토랑의 만남 PC토랑 프렌차이즈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