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땅카페소식

손님만땅동호회 네이버 카페 - [공동구매] 미친떡볶이

손님만땅동호회 네이버 카페 - [공동구매] 미친떡볶이

 

 

PC방 사장님들의 성공을 기원하는 네이버 만땅카페에서 공동구매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별을딴악마도 맛보고 홀딱 반한 미친떡볶이가 마진없이 공동구매를 한다니 소식을 기다리던 사장님들에겐 더없이 기쁜 소식일 듯하네요~

 

 

 

2015년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하는 이번 공구행사는 금액 자체가 워낙 저렴하다보니 품절 사태가 생기는 건 아닐지 ㅎㅎ

 

 

 

 

 

이걸보고 있자니...PC방가서 떡볶이 냠냠이 하며 게임을 겁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급 떡볶이가 땡긴다...

 

 

 

 

 

 

 

 

살찌는 소리만 들리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PC방 창업, PC CAFE 인테리어, PC방 리모델링, PC방 게임, PC방 게임대회,

PC방과 레스토랑의 만남 PC토랑 프렌차이즈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