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게임

네이버 게임_웹RPG 의천온라인

 네이버 게임_웹RPG 의천온라인

 

 

웹RPG게임이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일단 그래픽이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었고,

온라인 게임을 이것저것 다해보는 사람도 아닌지라 얼마전에서야 웹RPG게임을 시작하게 되었다.

 

일단!! 랩은 겁내 빨리 오른다!!

자동진행이라 퀘스트주면 받고 완료하면 수령하면 끝.

진행자체가 눈돌아가게 슉슉간다는 사실..

 

가입하고 두번인가 진행해보았는데 내용은 크게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정.

창에 뭐가 많이 뜨는데 대부분은 이해를 못하고 넘어간다는 것도 함정.

육성방법을 지긋이 보면서 할수도 있겠지만 열심히 뭔가를 하니까 그런갑다하고 지나가는 것도 함정.

결론은 게임은 하고 있는데 게임을 내가 하는건지 잘모르겠다는..ㅠㅠ

 

단 두번 게임을 열어본 것만 가지고 뭔가를 판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버 게임 웹RPG 의천온라인은 어느정도 무협에 대해서 관심있고 아는 사람들을 아무런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보인다.

 

의천온라인의 내용과 내가 아는 의천도룡기와 절대적으로 같은 내용일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무협게임이라는 것은 바로 알지 않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천온라인 사이트 첫화면..사이트를 캡쳐받은 화면

 

 

의천온라인에 접속할 서버를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처음에 들어갔었던 영혼호수 서버에 접속하였다.

 

 

 

 

 

전체적으로 색감은 이쁘다..

단지 내 스타일이 아닐뿐..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아웃이나 여러가지 배치는 플레이어 입장에서 잘보이게 정돈하여 여느 RPG와 다를바 없다는.

내가 접속한 환경이 좋은건지 서버 자체가 가벼운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렉이 거의 없다는게 매우 흥미로왔다.

 

봤을때는 만랩이 100정도인거 같은데 정말 아무생각없이 계속 클릭하고 성장시키면 금새 만랩도 찍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름 웹RPG 의천온라인은 괜찮은 게임이라는 내 생각..ㅎㅎㅎ

 

 

 

 

 

 

 

 

 

 

PC방 창업, PC CAFE 인테리어, PC방 리모델링, PC방 게임, PC방 게임대회,
PC방과 레스토랑의 만남 PC토랑 프렌차이즈를 알고 싶다면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