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1박2일 서울특별시 서울대가다편을 보면서

1박2일 서울특별시 서울대가다편을 보면서


1박2일을 항상 본방사수하는 1인으로서 처음 개방된 서울대의 모습과 풋풋한 학생들이 참으로 흐뭇해지면서 새삼 나이를 먹었다는 것이 느껴지는~ㄷㄷㄷ

그 와중에 궁금함이 생겨 검색하게만든 것은 바로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


바로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를 검색해서 학부사이트에 접속해보았다. 가장 흥미로왔던 것은 자유로운전공을 선택한다는 것과 새로운 전공을 만들어 학위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었다.

자유전공학부, 자유로우면서도 그 자유가 더 큰것을 볼 수 있는 눈도 열어주지만, 그만큼 그것에 대한 결과의 책임도 오롯이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이라 정해진 전공을 하는 것보다 선택의 폭은 넓지만 그 선택을 위한 나 자신을 꿰뚫어보는 눈이 가장 필요할 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유전공학부안에서 선택한 결과가 최상일지 최악일지는 본인의 학점으로 돌아올테니말이다~

위의 이미지는 학부사이트캡쳐이미지~


네이버에서 캡쳐해온 이번주 1박2일 정보

1박2일을 항상 습관적으로 본방사수의 경지까지 오게만든 1박2일만이 가지고 있는 재미가 항상 시청자의 입맛에 맞기만 할 수는 없겠지만 한회를 거듭해 쌓아갈수록 밑바닥에 감동이라는 키워드는 더욱 커지고있는 것 같다.

단지, 감동의 깊이는 시청자의 선택의 몫이지만~^^




PC방 창업, PC CAFE 인테리어, PC방 리모델링, PC방 게임, PC방 게임대회,

PC방과 레스토랑의 만남 PC토랑 프렌차이즈를 알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손님만땅동호회를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