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

모바일 앱 정보 - 눔다이어트 FREE&PRO

모바일 앱 정보 - 눔다이어트 FREE&PRO

여자들에게 평생 숙적처럼 따라 다니는 다이어트!!

당연히 나에게도 피해갈 수 없는 것이자~어쩌다보니 다시 시작해서 결국 꽂혀서 1년의 기간동안 20kg 감량 성공의 한 축을 같이해온 것이 이 눔 다이어트였다.

그리고 또 1년을 감량한 것을 유지하기위해서라도 같이 하게되었고, 약간의 방심으로 5kg정도 다시 살이 올라서 재관리를 하고자 눔 다이어트를 다시금 다운받았다.

눔다이어트는 절반의 무료앱이긴 하지만 간단한 관리는 무료앱만으로도 그런대로 쓸만하다.

여러가지 복잡한 걸 싫어하는 나로서는 하루 식사 칼로리를 관리하는 것과 만보기, 체중관리 정도만 있어도 그럭저럭 불편하지않고 간단해서 다이어트라는 부담감을 덜 느끼게 해줬다.

약간의 팁과 코칭, 운동기록 등을 남기고 싶다면 유료로 전환해서 사용을 해도 괜찮다.

복잡한 걸 싫어하는 나로서는(두번 글을 썼다는 건 정말 싫다는거다~ㅋ) 유료로 전환했을 때 뭔가 할 것이 많았다면 당장 환불요청을 했겠지만~그저 팁이나 동기부여를 위한 선택지 정도만이 매일과제로 올라와서 부담이없어서 좋다.







위 이미지는 실제 내 스마트폰에서 사용중인 눔 다이어트 캡쳐, 오늘의 정보도 같이 캡쳐해보았다.


하루동안 섭취한 칼로리를 매끼 식사별로 기입하는 란에는 다이어터들을 위한 하루 권장량 1200칼로리가 맥시멈으로 되어있다. 하지만 성인여성의 하루 권장 칼로리가 1800~2000칼로리인 것을 감안하면 직관적인 입력을 했을 경우 1200을 훌쩍 넘기는 건 다반사. 뭐 그렇다고 폰이 터지거나 하진 않으니 안심하고 기입하면된다~

술까지 마시면 칼로리 폭퐐하는거야 부지기수이나 뭐 그런 것도 몽땅 기입하다보면 눈꼽만큼은 조심하게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ㅋㅋㅋㅋ




PC방 창업, PC CAFE 인테리어, PC방 리모델링, PC방 게임, PC방 게임대회,

PC방과 레스토랑의 만남 PC토랑 프렌차이즈를 알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손님만땅동호회를 검색해보세요.